우리는 당신의 활동을 추적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쿠키와 유사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설명된대로 우리의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데이터 수집에 동의하게 됩니다. 당신은 이에 대해서 언제든지 더 알아보거나 환경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활동을 추적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쿠키와 유사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설명된대로 우리의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데이터 수집에 동의하게 됩니다. 당신은 이에 대해서 언제든지 더 알아보거나 환경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torefront는 귀하의 브라우징 경험의 향상, 사이트 트래픽 분석, 개인화 된 광고 제공 및 사이트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쿠키와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에 의해 수집 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본 웹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에 동의하게 됩니다.
아래 표는 우리가 이 데이터를 카테고리별로 어떻게 활용하는지 나열합니다. 특정 카테고리의 데이터 수집에 참여를 원하지 않을 경우 "아니오"를 선택하고 기본 설정을 저장해주세요.
정렬 기준
일일 비용
공간 크기
프로젝트 유형
공간 유형
공간 기능
층 / 접근성:
번거롭지 않은 거래로 안심하고 예약하세요! 저희가 보호하고 지켜드리며 안심하게 해 드립니다。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범위의 점포 공간 보유。
번거롭지 않은 거래로 안심하고 예약하세요! 저희가 보호하고 지켜드리며 안심하게 해 드립니다。
같은 곳을 지향하는 수천 명의 Storefront 임대 고객 중 한 분이 되어보세요。
Beverly에서 회의 공간을 임대하기위한 가장 인기있는 장소 언덕은 비벌리 센터와 비벌리 윌셔 호텔입니다. 그만큼 이러한 랜드 마크의 위치는 소유자에게 중요 할뿐만 아니라 또한 임차인에게 공정한 가격으로 임대해야합니다. Beverly Hills에는 항상 강력한 집주인이 있습니다. 새로운 임차인을 찾고 있습니다. 이것에서 가장 인기있는 회의 공간 중 일부 도시에는 Ritz-Carlton, Beverly Hilton 및 Mandarin이 포함됩니다. 동양인. 회의실의 필요성은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에 대한 수요 회의실은 지난 몇 년 동안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기 시작하고 사무실 공간이 그 어느 때보 다 혼잡합니다.
Beverly Hills에서 회의 공간을 임대하는 비용은 상당히 높습니다. 그것 그와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유일한 비용은 아닙니다. Beverly Hills에서 회의 공간을 임대합니다. Beverly Hills에서 회의 공간을 임대하는 비용은 \ $ 10,000 정도입니다. 주말 내내 \ $ 15,000까지.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찾을 때 더 저렴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작은 장소. 예를 들어, 작은 회의실을 임대하려면 아니면 소파와 테이블이있는 방에도 주당 \ $ 5,000 미만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회사가 이와 관련하여 회의를 계획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용을 지불하고 거기에 있는지 확인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기간 동안 충분한 회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회의 공간은 사람들이 주제를 만나고 토론 할 수있는 곳입니다. 그것 일반적으로 책상, 의자, 그리고 아마도 다른 가구가있는 방입니다. 또는 장비. 또한 환경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편안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편안합니다. Beverly Hills의 회의실은 회사에 완벽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그것은 그것에 참여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과 잠재 고객. 우리는 이것을 전통적인 회의의 대안으로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방. 대신, 우리는 그것을 우리의 효과적인 방식으로 고객과 잠재 고객. 일반적인 예는 당신이 당신의 사람을 고용하고 싶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특정 작업을위한 회사. 그날 고객의 이벤트를위한 공간이 필요하며 문제의 작업을 처리 할 수있는 사람이 필요하므로 임대 할 수 있습니다. 그날 비벌리 힐즈 회의실. Beverly Hills에서 회의 공간을 임대하는 데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회사.
위치 측면에서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회의 공간은 여러 다른 지역에서 임대 할 수 있으므로 회사가 올바른 공간을 찾고 회의 설정의 물류를보다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회의 공간은 사운드 및 에어컨 접근과 같은 추가 리소스를 제공하여 참가자에게보다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회의 공간을 임대하면 회사가 임대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한 번에 여러 회의를 예약 할 수 있다면 교통 수단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회의 공간을 임대하면 회사가 음식 및 음료비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회의 공간은 모든 사무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것은 여야합니다 사람들이 일하고 사교 할 수있는 곳. 그러나 편안하고 환영하는 곳이어야합니다. 회의 공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간과하기는 쉽지만 우리가 그것에 대해 비판적인 부분으로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종종 간과되었습니다. 우리 사무실 환경. 회의 공간은 우리가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일에서 편안하고 생산적이라고 느끼도록 낮.
Beverly Hills에서 회의 공간을 임대하는 이상적인 기간은 어떤 종류의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공간을 임대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몇 시간 만 지속되는 행사 또는 공간을 임대 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이벤트에 참석하는 사람들의 수에만 집중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주최하는 이벤트 유형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미나가있는 경우 더 작은 그룹으로 개최해야합니다. 참가자 40 명 이상. 시상식을 주최하는 경우 기간이 길고 더 많은 사람들을 포함해야합니다. 다음은 회의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중 일부입니다. 장소:
방의 크기.
당신이 선호하는 가구의 유형.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회의에 참석합니까?
작거나 큰 이벤트를 주최하고 싶습니까?
Beverly Hills에서 회의 공간을 임대하는 이상적인 기간은 장기간 임대하는 사업은 그들에게 다른 잠재 고객을 만날 수있는 능력을 제공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킵니다. 또한 공간은 사용 측면에서도 유익합니다. 그리고 구성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무실 회의, 훈련 행사 또는 Barkley 마라톤.
Beverly Hills에는 비즈니스 회의를위한 많은 회의 공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작은 모임과 행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회의에 유연하고 적응할 수 있어야합니다. 작은 모임 및 행사에 회의 공간을 더 적합하게하기 위해 도울 수있는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모든 회의 공간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디자인입니다. 공간이 현대적이고 매끄럽고 너무 많은 혼란을 피하십시오
자연광을 사용하고 손님이 쉽게 호흡 할 수 있도록 많은 환기를 제공해야합니다.
모든 사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을 포함시켜야합니다.
충분한 자연광이있는 공간을 선택하십시오. 이를 통해 청중에게 절차에 대한 더 나은 시야를 제공하고 자신의 말에 더 쉽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편안한 의자를 방에 넣으십시오.
참가자 간의 의사 소통을 쉽게하는 방식으로 장애물을 제거하십시오.
우리가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회의 공간이 기능적이어야 할뿐만 아니라 매력적이어야합니다. 이것은 가구, 장식 및 기타 요소가 맨 윗줄. 이 요소에 더 많이 투자할수록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회의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회의 공간을 임대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벌리 언덕에서
위치
크기
용량
임대 조건
보안
주차
Beverly Hills에서 회의 공간을 임대하려면 다음을 유지하십시오. 점을 염두에두고
공간이 모든 참석자를 수용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커지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치가 안전하고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회의 설정 및 관리에 도움을 줄 수있는 회의 플래너를 확보하십시오.
음식 및 음료와 같은 회의를 주최하는 것과 관련된 필요한 비용에 대해 예산을 책정하십시오.
© PopUp Immo, Inc. All rights reserved.
EAA Licence Number: C-075131
업체명: 주식회사 케이센트 대표자: 김지호 사업자번호: 894-88-00344 통신판매업신고: 제2017-서울강남-04811호